블로그 이미지
낭만 + 청년 + 백수 = 홀릭?!
jung9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04-28 19:10
  • total
  • today
  • yesterday
2008. 8. 25. 16:04 Holic's Review

항상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독 : 주성치
출연 : 주성치, 서교...더보기
개봉일 : 2008년 8월 21일
등급 : 전체 관람가
장르 : SF, 코미디


그가 다시 돌아왔다.

웃음의 달인...


웃고 싶다면 주성치, 그의 영화를 봐라~!!!

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다.

쉽게 따라할수 없는 주성치식의 웃음 코드는 늘 날 기쁘게 만들었다.

그런 그의 신작 장강 7호!!!

사실 이 영화에서 주성치의 비중은 거의 조연급이다.

주인공이 '서교'라는 아역배우이기 때문이다.

쿵후허슬까지만 하더라도 자신이 주인공으로 나서던 그가 한발짝 물러난 이유는

바로 가족영화라는 점을 표방하였기 때문이다.

온가족을 상대로 웃음의 바이러스를 퍼뜨릴려는 주성치... 아주 잠깐씩이지만 예전

소림축구 이전의 유머(말장난)와 이후의 유머(화려한 컴터 그래픽)들이 적절하게 배합되서 아무 부담없었다.

그리고 항상 마지막은 감동모드로 가는것 조차 변하지 않았다.
(가족영화에서 감동 빠지면 시체...^^)

그럼 긴말 하지 말고 스샷과 함께 몇 자 적어 보겠다.



등장인물


디키..(서교)

주인공이다~ 근데 정말 놀라운 점이 얘가 실제로(현실세계) 여자 애란다 ㅡ.ㅡ;;
(아역배우인 서교가 여자애라는 뜻임)

난 영화 보는 내내 소년이라고만 생각했지 실제 소녀라는 느낌은 전혀 못 받았는데
암튼 전형적인 소년 케릭터로 개구쟁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키네 아버지(주성치)

찢어지게 가난한 형편에 부인까지 지병으로 잃어버리고
혼자 아들만큼은 자신처럼 살게 할 순 없다면 막노동을 하며 고급 학교로 보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키 담임 선생님(장우기)

디키네 담임 선생님으로 착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다.
(사진으로 보면 알겠지만 얼굴도 착함, 몸매도 착함 ㅡ.ㅡ;;)

P.S 송혜교 닮게 성형수술 했다는데... 뒤에 사진들 보면 정말 송혜교 같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업 반장

거친 모습에 비해 마음만은 착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키네 반 아이들

괴롭히는 애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키를 남몰래(?) 대놓고 좋아하는 힘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스샷

힘에 부치는 막노동을 하며 하루하루 살아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업 반장과 늘 티격태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지리도 가난한 형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자끼리의 레포츠 바퀴벌레 잡기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장강 1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UFO를 찍었다고 주장하는 아저씨.. 하필 모자는 똑같은 걸 구해와 쓰고 인터뷰를 하시는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장우기 너무 좋아~~!!(언제부터 '나의' 장우기가 되어버렸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도 이정도 CG는 할 수 있다라며... 자랑하는 거 같다?
암튼 무난하게 잘 표현된 장강 7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고편에서 신나게 봤던 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두 주인공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 CG로 뽕을 뽑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기 영화 소림축구및 쿵후허슬 패러디하기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거 하나 있음 키우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지게 만든 다양한 귀여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근 슬쩍 영화가 좀 뜨면 담편을 만들겠다라는 복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 보너스... 장우기 스폐셜...송혜교 닮은 모습(역시 수술이 좋긴 좋구려~!!)

반응형

posted by jung9